늑대닷컴 for Dummies

제목 검색, 작가 검색, 발행, 초성, 장르,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메인 화면의 주간베스트 목록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만화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바로 볼 수 있으며, 화면 중간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운영되고 있어 보고싶은 만화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 인기, 장르,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프릭툰은 웹툰과 일본만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업로드되어 있어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쉽게 작품을 정렬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웹툰 플랫폼 순위는 웹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으로 이용자수, 작품수, 검색의 편리성 등으로 매긴 주관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웹툰 플랫폼의 최신작을 매일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어 에피소드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장르를 제공하며 무협, 로맨스, 판타지, 코미디 등이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을 이용한 경력이 있다면 늑대 닷컴 시청 처벌 신고를 당하고 법적으로 매우 위험한 부분이 있기에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웹툰뿐만 아니라 현재 웹툰 플랫폼들에서 서비스를 종료해 더이상 볼 수 없는 오래된 웹툰이나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작품의 썸네일에 장르와, 연재 중인 업체 등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비회원제로 운영 중으로 최대 장점이 아닌가 생각들며, 늑대닷컴 불법 사설 도박 사이트 광고가 없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w툰 사이트는 유명 무료 웹툰 사이트 늑대닷컴 계열 사이트로 오랜 기간 안정적인 운영으로 현재 까지 꾸준히 운영중이며 많은 플랫폼 작품들을 무료로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는 일본 만화(망가)와 웹툰을 제공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웹툰보다는 주로 만화가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제는 정말 조심하셔야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들 운영자들이 차례로 경찰에게 잡혀가고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늑대닷컴 for Dummies”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