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늑대닷컴 Secrets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눅대닷컴의 공식 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한 확인: 눅대닷컴이 서버 점검이나 유지 보수를 진행 중인지 확인하세요. 일시적으로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접속을 시도하세요.

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업로드되어 있고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작품을 미리보기 하거나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 목록으로 웹툰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프릭툰은 웹툰과 일본만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업로드되어 있어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쉽게 작품을 정렬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 시청으로 처벌된 사례는 없으나 웹툰 시장이 발전한 만큼 이는 언제든 개정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바라며 공식 웹툰 플랫폼에서 정식으로 안전한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표시가 늑대닷컴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 무단 복제 , 무단 배포 시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연재툰 : 현재 연재 중인 최신 회차 웹툰을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 제공합니다

웹툰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op 늑대닷컴 Secrets”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