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

제목 검색, 작가 검색, 발행, 초성, 장르,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토렌트를 이용하여 영화, 음악, 소프트웨어 또는 게임과 같은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영화를 토렌트로 찾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하단 버튼을 눌러서 접속하신 기록이 있다면 메신저로도 무료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늑대닷컴 대체 사이트 목록 중에서 인기 있는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를 확인하여 다양한 작품을 즐겨보세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한 웹툰은 오늘, 하루 전 이틀 전 등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표현이 잘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웃긴 짤러리라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연재툰 : 현재 연재 중인 최신 회차 웹툰을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 제공합니다

최근 밤토끼 운영자를 시작으로 불법 웹툰 운영으로 개인적인 이윤을 취득한 늑대닷컴 사람들이 경찰에 잡혀가 징역형을 살게되면서 문제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ot known Facts About 늑대닷컴”

Leave a Reply

Gravatar